원문출처:
https://smartereum.com/54665/cardano-price-prediction-2019-how-will-the-collaboration-between-cardanos-charles-hoskinson-and-polymath-affect-the-cardano-blockchain-and-ada-price-cardano-price-prediction-cardano-ne/

저자:Ufuoma Ogono

게재일:2019년 5월 16일

Cardano의 Charles Hoskinson은 암호통화 커뮤니티에서 가장 저명한 멤버 중 하나이다. 그는 Cardano의 공동 설립자가 되기 전에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분산형 컴퓨터인 이더리움의 공동 설립자였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는 카르타노 커뮤니티와 암호통화 커뮤니티 전체에 대해 의미있는 공헌을 했다. Charles Hardkin과 그의 팀의 노력 덕분에 파트너십과 개발에 관한  가장 긍정적인 Cardano뉴스의 대부분이 가능하게 되었다. 최근 Hoskinson은 Polymath와의 협력 관계를 맺기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Cardano 커뮤니티의 회원들은 이 공동 작업이 2019년과 2020녕의 Cardano 가격 예측에 어떤 의미가 있는지에 대한 논쟁을 벌였다. 이것이 Cardano의 가격에 영향을 주는가? Cardano 블록체인의 개발에 영향을 미치는가?

Polymath는 증권형 토큰 플랫폼이다. 세계 최초의 증권형 토큰 블록체인인 Polymesh를 개발하고 있다. Ambcrypto.com의 발표에 따르면 Hoskinson은 현재 Polymesh 프로젝트의 공동 개발자로 활동할 것이다. Cardano 뉴스는 Polymath의 공동 설립자 Trevor Koverko가 주최한 2019년 Consensus 이벤트에서 처음으로 공개되었다. Polymath가 그들의 공식 트위터 계정에 올렸었다.

“Polymath는 Polymesh가 이더리움의 공동설립자이며  IOHK의 CEO이자 설립자인 Charles Hoskinson와 함께한다고 발표한다.”

Polymath는 증권형 토큰을 위한 목적으로 구축된 블록체인을 만들려고 한다. Hoskinson은 협업과 관련하여 Polymesh 블록체인이 결국 글로벌 자본 시장에서 핵심 인프라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Polymath는 Cardano의 Charles Hoskinson과의 협업을 언급한 블로그를 게시하며 프로젝트에 대해 Hoskinson과 함께 일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Hoskinson은  “증권형 토큰은 데이터 집약적인 프로토콜로 운용 비용이 높고. 우리들이 결국 보게될  수백만의 증권에 대해 이야기한다면 확장성이 떨어질 것이다. 또한, 동결 또는 역 거래와 같이 Ethereum에서 수행되기를 원하지 않는 일들이 이루어질 필요가 있다. “

앞에서 언급했듯이, Hoskinson은 Cardano 커뮤니티의 활동적인 멤버이다. Cardano Shelley가 새로운 시대로의 이행을 계획하고 있기 때문에 공동 창업자이자 개발자로서의 그의 역할은 더욱 중요하다. 이것이 Cardano 커뮤니티의 헌신적인 일부 멤버들이 이 협업이 Hoskinson의 관심을 분산시켜 그가 Cardano 개발 프로젝트에 집중하기 어렵게 만들 지도 모른다고 생각하는 이유이다. 그는 100% 집중하지 않으면 로드맵이 지연되고 투자자가 낙담 할 가능성이 높다. 그러나 Polymath와의 협력이 그의 핵심적인 사명에서 벗어나지 못할 가능성은 여전히 ​​남아 있다.

서면 당시, Cardano ADA의 가격은 0.092994 달러였다. USD 대비 8.78 %, BTC 대비 7.96 % 상승했다. 24시간 동안의 거래량은 $ 261,480,873이고 시가 총액은 $ 2,411,060,329이다.

이전 Cardano 뉴스에 따르면, Cardano의 가격은 2020년까지 $1 – $10사이에서 거래될 가능성이 크다.

오늘 카르다노 뉴스를 보고 2019과 2020년의 카르다노 가격을 어떻게 예측하는가? Polymath의 전략이 Cardano의 Charles Hoskinson으로 하여금 그의 원래의 사명에서 벗어나게 할 수 있을까? 아래 의견란에 귀하의 의견을 공유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