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문 출처: https://ambcrypto.com/cardano-adas-charles-hoskinson-says-ada-will-become-top-coin-in-the-market-if-the-current-momentum-continues/

저자:Akash Anand

게재일: 2019년 5월11일

Cardano [ADA]의 Charles Hoskinson는 현재의 기세가 계속된다면 ADA는 마켓에서 최고의 코인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암호통화 시장의 지지자들은 각각의 신뢰성있는 암호통화 네트워크의 최신 업데이트 및 개발에 대해 이야기함으로써 디지털 자산의 주류 채용을 촉진하는데 있어서 항상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그 진척 상황에 대해 이야기 한 최근의 유명 인사는 IOHK의 최고 경영자 (CEO)인 Charles Hoskinson이다. 그는 현재 Cardano [ADA]와 Ethereum Classic [ETC]과 같은 프로젝트를 운영하고 있다.

Hoskinson는 IOHK의 다양한 개발과 향후 회사의 로드맵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이 조직은 단계적으로 프로젝트를 구축하는 동시에이 이 분야에서 많은 방해와 부정적인 의견의 공세가 있었다고 말했다. 그의 말은 인용한다:

“매우 부정적인 견해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프로토콜에 관해 작업하는 2개의 독립한 그룹이 있는 그들은 모두 서로에게서 배운다. 한 그룹은 프로토콜의 창조적인 면이 여전히 그대로 손상되고 있지 않을 것을 보장하고 있고 다른 그룹은 훨씬 더 체계적이고 정확한 방법으로 작동하고 있다. 우리가 이 기세를 계속 유지한다면, 우리는 마켓에서 리딩적인 암호통화가 될 것으로 확신한다. “

로드맵에 대해 말하면서 컴퓨터 과학자는 그것은 상당한 검토를 위한 작업이었고, 회사내에서 그와 관련하여 어떤 충돌이 있었다. 찰스는 말했다,

“로드맵 설계는 프로젝트 관리팀의 성과이며, 엔지니어는 그것을 소유하지 않았다. 이것은 개발자 간의 유대 부족을 가져왔다, 그리고 우리가 그것을 바꾼 이유이다 매월 대대적인 업데이트 대신 이번 주 주간 진행 상황을 확인할 예정이다. 그리고 당신은 Haskell 지갑에 대한 업데이트도 볼 것이다. “

Hoskinson씨는 조직은 IOHK서밋 기간 중에 Shelley 테스트 넷을 론칭하고 싶었지만 몇 가지 변화때문에 그것을 다시 늦춰야만 했다고 덧붙였다. 그는 올해 쉘리의 공개에 대해 자신감을 가지고 있고, 그것이 공개되지 않으면 자신의 신발을 먹을 것이다라고 까지 말을 해 버렸다. CEO는 또한 평상시처럼 순차적 출시가 아닌 계단식 공개의 장점을 덧붙이며 올 하반기 훨씬 체계적이고 정리될 것을 보유자에게 확신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