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문출처:https://todaysgazette.com/cardano-applaude-weiss-ratings/

저자:Olowo

Cardano (ADA)의 분권화된 블록체인 플랫폼은 블록체인 기술에 대한 연구 중심 접근 방식을 보유한 것으로 명성을 얻은 가장 인기있는 블록체인 프로젝트 중 하나이다. 카르다노 플랫폼에 사용되는 코인인  ADA는 현재 시가 총액 기준으로 10번째로 큰 암호통화를 차지하고 있으며 다양한 거래소 및 비즈니스에서 널리 받아 들여지고 있다.

5월 20일, 월요일 2019년 최고의 온라인 등급 플랫폼인 Weiss Ratings는 Cardano를 최고의 블록체인 프로젝트로 칭송했다. Weiss Rating 공식 twitter 페이지에서 발표된 성명서는 Cardano가 시장에서 가장 저렴한 암호 프로젝트 중 하나임을 확인했다.

이 뉴스로 Weiss Rating의 보고서와 관련하여 암호통화 커뮤니티의 평가가 반반으로 나뉘어 혼합된 반응을 보였다.

일부 사람들은 Cardano가 블록체인 기술의 기술적 측면에 관심을 기울여 왔음을 인정했다. 다른 사람들은 코인이 기대에 부응하지 못했다는 사실을 안타까워했다.

Cardano가 암호통화분야에서 제공하는 확실한 이점에도 불구하고 만장일치로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는 이유는 무엇인가?

그 이유 중 하나는 일부 분석가들이 Cardano가 업데이트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한 Shelley의 업데이트에 관한 것일 수 있다. 또한 일부 Cardano 사용자는 다이나로스지갑으로 기술적인 문제를 경험했다.

Cardano (ADA), 파트너십을 지속적으로 유지

이러한 문제에도 불구하고, 코인은 업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인물 중 하나인 창업자 Charles Hoskinson과 함께 밝은 미래를 가진 프로젝트 중 하나이다. Cardano는 유선형의 진보된 접근 방식을 가능하게 하는 스마트 계약 플랫폼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

Cardano는 또한 카르다노의 솔루션을 활용하여 암호 통화 분야에서 성장하는 리더가 될 것으로 보이는 여러 파트너십과 관여해 왔다. Blockchain은 개발도상국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이 지역에서 ADA 채택의 잠재력을 활용할 수 있을 것이다.

Cardano는 2월 초에 블록체인을 사용에 관한 1000명 이상의 개발자를 인도에서 양성할 계획을 발표했다. 몽골 당국은 또한 의약 산업의 모조품 추적에 도움을 주기 위해 이 플랫폼을 사용해 오고 있다.

카르다노 (ADA) 가격

Cardano는 시장에서 저렴한 코인 중 하나이며 현재 단위당 $ 0.085649로 거래되고 있다. 코인은 지난 24시간 동안 0.75%의 수익을 올렸으며 시가 총액은 22억 달러이다.

카르다노(Cardano)는 최고의 프로젝트 중 하나이며, 에이다 코인이 앞으로 몇 달 동안 그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을 지 두고 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