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Share on telegram
Share on pinterest
Share on linkedin
Share on reddit
Share on email
CABLIN

CABLIN

Cardano ADA 창립자가 아시아와 아프리카를 위한 계획을 밝히다. 일본에 초점을 두다

원문출처:https://www.cryptopolitan.com/cardano-founder-reveals-plan-for-asia-and-africa-eyes-japan/

저자:Taha Farooqui

게재일:2019년 5월25일

Cardano의 창시자인 Charles Hoskinson은 최근 암호통화 공간에서 홍보를 자극하는 경향이 있는 지역 리스트에 아프리카를 추가했다. 최근 ADA 팀은 놀라운 업데이트와 사업 전개를  제공했다.

최근의 그의 AMA(무엇이든 물어보세요)에서 그는 ADA 채택의 곡선에 대해 논의했다. 그는 Emurgo가 블록체인 기술의 상용화를 주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팀은 아시아 시장, 특히 인도네시아와 일본에 대한 계획을 약속했다고 덧붙였다.

그는 일본 체제의 거대한 도전으로서 일본 근로계층이 고령화와 부동산 가치의 하락을 언급하면서 블록체인, IOT, AI 등과 같은 선진 기술에 의한 진정한 일본의 재충전이 매력있고  중요할 것이라고 말했다 .

CEO에 따르면 Cardano 팀은 현재 암호통화 공간을 완성하는 개인을 대상으로 온 램프 (on-ramp,진입차선)를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그는 팀이 측정 가능함에 따라 채택 곡선을 찾고 있었다고 밝혔다. 게다가, Hoskinson은 Cardano가 공기 청정 조종 프로젝트에 현지 통화를 설정하는 것과 같은 것들을 예로 몽골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수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새로운 개인을 암호통화 공간으로 데려 오는 문제에 관해, Hoskinson은 팀이 현재 Addis Ababa를 위한 토큰 개발을 위해 에티오피아 정부와 협의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토큰을 성공적으로 구현하면 수백만 명의 새로운 사람들이 암호통화세계로 몰려 들게 될 것이다. 이전에 팀은 모두 엔터프라이즈 블록체인 프레임 워크를 출시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었다고 보도된 바 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

로그인을 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