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문출처:https://cryptoglobalist.com/2019/05/27/cardano-ada-cardano-foundation-joins-fintech-association-of-hong-kong-a-positive-step-in-cardanos-journey-to-mass-adoption/

저자: Nick Mwenda

게재일:2019년 5월 27일

Cardano 뒤에 있는 팀은 Cardano (ADA)를 앞으로 전진하도록 돕는 움직임을 계속한다. 어제, 카르다노재단은 FTHAK (Fintech Hong Kong Association,홍콩핀테크협회)에 합류했다고 발표했다. FTHAK을 통해 카르다노재단은 카르다노가 대량 채용으로 나아가는 많은 단계를 추진했다. 그것은 Cardano를 홍콩과 전세계에 걸쳐서 주된 기관들로 구성된 보다 더 큰 커뮤니티에 개방될 것이기 때문이다. 이 조직이 얼마나 큰 규모인가하면, 그들은 최근 홍콩, 마카오, 광동 및 주강 삼각주(중국의 광저우, 홍콩, 광동, 마카오를 있는 삼각지대)의 Fintech에 대한 청사진을 발표했다. 발표 내용은 다음과 같다 :

“FinTech Hong Kong Association은 Greater Bay Area(주강 삼각주)의 Fintech에 관한 첫 번째 포괄적인 보고서를 발표했다. 이 보고서는 청사진을 포함하여 Fintech와 관련된 정책과 GBA 도시를 보여준다. 이 지역은 다른 주요 경제 지역과의 옹호, 협력, 교육 및 차별화를 목표로 하며 GBA(주강 삼각주)에서 미래 산업 개발 및 협력을 위한 사항을 권장한다. GBA위원회와 다른 모든 협회위원회의 의견을 반영하여 상당한 노력을 기울인 성과이다. “

이로 인해 Cardano의 전략적 파트너가 되었다. 특히 Fintech 공간에서 블록체인 기술의 중요성이 점차 커지고 있다. Cardano Foundation이 추진하고 있는 커다란 발걸음이며 IOHK와 Emurgo가 Cardano를 앞으로 전진시키는 데 힘을 기울인 노력에 따른 것이다.

IOHK는 Shelley공개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 그들은 이미 커뮤니티 구성원들이 다가오는 스테이크 테스트 네트워크에 참가 신청을 시작할 수 있다고 발표했다. Cardano (ADA)의 탈중앙화를 향한 커다란 발걸음이었다. 이 모든 것들이 카르다노를 기반으로 하는 잠재력 높은 프로젝트에 대한 Emurgo의 지속적인 투자와 결합될 때, 카르다노는 작금의  시장에서 쉽게 가장 우수한 암호통화 중 하나가 될 것임은 분명해 진다.

근본적으로, 불장이 시장으로 되돌아 온 지금, Cardano (ADA)는 지나치게 저평가된 것으로 나타난다. 시장에서 가장 실용적인 스마트 계약 플랫폼 중 하나이며 사업이 준비될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최근 불황 시장의 맥락에서, Cardano는 2017년에 기록한 것보다 훨씬 높은 평가를 기록하는 데 필요한 것을 가지고 있다. 바로 지금, 기술 개발 측면에서 더 많은 성과를 달성했고, 더 잘 알려져 있는 Emurgo와 Cardano재단이 수행한 것과 같은 움직임이 있은  덕분이다. 이로 인해 2017년 최고치를 여러 번 넘길 가능성이 있다. 거대한 잠재력의 신호가 이미 있다. Cardano (ADA)는 Bitcoin이 $8700로 뛰면서 10% 이상 상승했다. 이러한 낙관적 인 추세가 고조되고 altcoin으로의 돈 흐름이 증가됨에 따라 FOMO가 커질 때 Cardano (ADA)는 큰 가격 상승의 자리에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