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Share on telegram
Share on pinterest
Share on linkedin
Share on reddit
Share on email
CABLIN

CABLIN

드디어 카르다노(ADA)가 몽골에서 엄청난 거래를 성사, 위조 의약품과의 싸움이 가능할지도

원문 출처:

저자: Khalid Abiola Lawal

게재일: 2019년 5월12일

Cadano재단이 몽골 각서를 발표함으로써 개발도상국의 블록체인의 채용을 추진하기 위한 Cardano 개발팀의 끊임없는 노력이 또 다른 흥미로운 성과를 낳았다.

Cardano는 Twitter에서 IOHK (Input Output Hong Kong)가 몽골의 선진화된 첨단 기술의 개발 향상을 지원하기 위하여 몽골의 블록체인기술 (Mongolian Blockchain Technology)와 양해각서를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몽골에서 개최된 Frontier Blockchain Summit에서 발표된 이 각서에는 카르다노가 블록체인 기술의 몽골내에서의 전개를 통해 몽골의 재활력화를 기대하고 있었기 때문에 암호통화협회와 몽골 핀테크 협회와 같은 다른 단체가 관여하게 되었다.

이 3일간의 정상 회담에서는 업계의 많은 누군가가 후원했지만, 2일째 프로그램은 국가의 외무장관 Damdin Tsogtbataar에 의해 시작되었다.

Cardano (ADA), 몽골 정부에 위조 의약품과의 싸움을 지원할 계획

2018년 9월 이후 IOHK의 CEO인 Charles Hoskinson은 국가의 공공 부문 및 민간 부문에 블록체인 기술을 도입하기 위한 비공개 회의로 Damdin Tsogtbaatar씨와 연락을 취해 오고 있다.

더 나은 진전을 위해 호스킨슨씨는 최근 (2019년 5월) 몽골 장관과 다른 정례회의를 가지기 위해 몽골에 있을 예정임을 밝혔다.

“감속하는 것이 아니라 가속하고 있다. 나는 몽골에 있다 휴가 때문이 아니라, 우리는 장관과 면담하고, 아마도 우리는 (국가) 대통령과 면담을 가질지도 모른다”고 Hoskinson는 말했다.

그는 최근의 국가 당국자들과의 회의에서 위조 의약품과 같은 문제에 대한 회담이 이루어 졌음을 덧붙였다.

“몽골은 18%의 약물이 위조 또는 위조되고 있고, 농촌 지역에서는 40%가 위조 또는 위조되고  문제에 대해 이야기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어떻게 제약 회사가 신용이 보증되었는 것과 같은 추적 프로그램을 넣을 것인가? ,,라며 Hoskinson 계속 이야기를 이어갔다. “우리는 이곳 사람들의 93%가 모바일 뱅킹을 이용할 수 있고, 30%가 막대한 비용이 들지만 정부의 지출을 받고 있다는 사실에 대해 이야기를 하고 있다.”

제약 업계의 공급망 보안의 부족은 여전히 ​​몽골의 장기적인 골칫거리이다. 최근 몽골는 영국을 거점으로 하는 의약품 공급망 보안회사인 FarmaTrust와 제휴하여 블록체인 추적과 추적 프로젝트를 시작함으로써 국내 위조 의약품 문제를 완화했다.

각서의 이면에 있는 진짜 거래는 아직 공식적으로 공개되지 않지만, 관계자들은 그것이 블록 체인 재단이 이끄는 상황에 있을 것이라고 매우 낙관적이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

로그인을 해 주세요

Previous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