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cardanoroadmap.com/ja/status-updates/update/2019-11-08/

이번 주 업데이트 정보

DAEDALUS

지갑

이번주는 인센티브 테스트넷용 Daedalus지갑 출시를 위한 UI변경 작업을 계속했습니다. 여기에는 병행되는지갑 복원, 지갑 복원 및 동기화 업데이트, 구 지갑 UI변경의 구현이 포함됩니다. 또한 사용자와 관련된 모든 네트워크 정보를 포함한 네트워크 정보 오버레이도 추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버그 아이콘을 클릭하면 네트워크 정보 오버레이를 여는 네트워크 배지로 대체했습니다. 기타 보상 화면의 업데이트도 실시하고 있습니다.

어플리케이션 플랫폼

이번 주는 Daedalus 및 새로운 Cardano 탐색기에 대한 작업 지원에 집중되어 있었기 때문에, 어플리케이션관련 업데이트 정보는 없습니다.

CARDANO 탐색기

이번주는 클라이언트 사이드의 상태 처리를 안정시키는 작업에 임했습니다. 검색 및 데이터 피드 기능의 정형화 및 통합 테스트의 구현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네트워크 및 Cardano 개발 기간을 커버하는 대상 범위를 구축하기 위해 환경 설정을 활용하여 어플리케이션 번들용으로 지속적인 배포 프로세스를 확립했습니다. 이 과정은 다양한 개발 단계에서 QA 및 프로덕션에 짧은 루프에서 반복 출시를 가능하게 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지갑 백엔드

이번 주는 Shelley의 새로운 주소를 위임 기능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지갑 코어 엔진의 대규모 적인 리팩토링을 했습니다. 또한 사용자가 위임에 참여할 수 있도록 위임 인증서 전송 및 인증 관련 작업에 임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스테이크의 분배에 대한 작업은 Jörmungandr REST API의 여러가지 제한에도 불구하고 진전되고 있습니다. 프런트 엔드 어플리케이션에서 조작할 수 있는 “성능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메트릭스가 각 스테이크 풀 제공되었습니다.

또한 일부 사소한 버그 수정도 했습니다.

네트워킹

이번주는 network-mux 라이브러리의 변경 작업에 임했습니다. 이것은 P2P 구성 요소, 특히 미니 프로토콜의 지연 또는 주문형 스타트업, 미니프로토콜의 강제 종료와 재기동에 필요합니다. P2P 구성 요소 자체에 대한 작업에도 진전이 있어, 사이클, 고정 번호 또는 단축 기능이 포함된 사이클 (Poldercast내에) , 랜덤 정규 그래프 (고정출력차수가 있는 그래프) 의 토폴로지를 사용한는 P2P 네트워크의 그래프 시뮬레이션에 임하고 있습니다. 결과는 랜덤 정규 그래프가 상정된 블록 확산 결과를 보여주는 것을 나타내고 있으며, 이 확산 결과는 전체 값 및 스케링 행동 양쪽 모두에게 사이클 또는 단축기능이 포함된 사이클보다도 좋은 결과가 되었고, 스몰 월드 그래프의 복잡성 결과와도 일치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초의 바인딩된 풀 요청을 Windows용 비동기 I/O에 보냈습니다 (완료 포트 사용). NTP 클라이언트도 cardano-sl 저장소에서 추출하여 현재 코드 리뷰를하고 있습니다.

DEVOPS

이번 DevOps 팀은 인센티브 테스트넷의 지원 작업에 종사했습니다.

CARDANO 탈중앙화

이번주는 데이터 구조에 사용되는 실제 힙 영역을 측정하는 인프라를 구현하고 이것이 예상치 못한 생크를 포함하고 있지 않음을 확인했습니다. 이것으로 지속적인 통합 과정의 일환으로 공간 누수가 없음을 검증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합의층의 원장 상태 및 원장 데이터베이스의 메모리 사용량을 줄이는 작업도 실시했습니다. 순수 함수형의 데이터 구조로 인해 원장 데이터베이스는 복수의 원장 스냅샷 이력과 데이터를 공유할 수 있고, 발생할 수있는 네트워크 포크의 롤백 및 검증 지원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항상 메모리에 원장 상태의 22의 스냅샷을 저장하고 있는 원장 데이터베이스는 원장 상태의 복사본을 하나만 저장하는 경우에 비해 메모리 사용량을 5%이상으로 억제하는  데에 성공했습니다.

GOGUEN

이번 주 Plutus팀은 이미 공개된 논문을 최상위 README 파일에 통합하여 가시성을 높였습니다. 또한 입출력 양쪽용도의 형식 검사를 실시했습니다.

또한 프린트용 디버깅 출력을 위해 원장 계약에서 사용되는 형식을 업데이트했습니다. 기타 프로젝트 전반에 Nix, Purty, Asciidoctor 소재의 일반적인 개선도 실시했습니다.

Marlowe 팀은 Marlowe3 인터프리터의 구현 작업을 실시했습니다.